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평 글램핑여행 1 (가평메이플트리글램핑/나무아래오후N)
    국내여행/경기도 2020. 3. 14. 22:58

    한 해가 마무리되는 작년 12월쯤부터 캠핑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원래 캠핑을 좋아하고 가족끼리 캠핑 간 적도 많은데, 최근 몇 년간은 캠핑한 적이 없다. (ㅠ ㅠ) 여행은 나름 자주 가곤 했지만, 캠핑은 여건이 잘 안 맞았는지 추진되지 않았다. 그래서 더욱 캠핑을 가고 싶단 욕구가 커졌고, 그 쯤 캠핑을 제안한 친구가 나타나서 바로 검색 후 예약해버렸다. 역시 인생은 타이밍..ㅎ.ㅎ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되기 전인 1월의 어느 날, 서로 시간이 맞는 2월 말로 예약을 했다. 설이 지나고, 2월에 들어서며 이 시국에 캠핑을 가는 게 맞는 건가 내적 갈등이 심해졌었다. 취소를 해야 하나 많이 고민되었지만, 자차로 이동하기도 하고 타인과의 접촉 없이 우리끼리 텐트 안에서 지내는 것이니 그냥 떠나기로 했다. (개인위생을 철저히 하기로 하고!)

     

    이번에는 최근 여행 간 것 중 가장 많은 인원과 함께 했다. 우리 커플과 (가족보다 자주 보는) 친구 커플

    사실 처음에는 글램핑이 아니라 카라반으로 알아봤었는데, 성인 네 명이라 아무래도 좁을 것 같아서 글램핑으로 변경하게 되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숙소를 찾을 때 위생을 먼저 따진 후 인테리어를 본다. 조금이라도 청결하지 못하다는 느낌을 받으면 잘 때까지 신경이 쓰이는 편이라.

    보통 캠핑장이나 글램핑장은 화장실과 주방 등의 공용시설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기 때문에 깨끗하게 관리되기 쉽지 않다. 그래서 관리가 잘 된 곳을 찾기 힘든데, 운 좋게 서울 근교면서 관리가 잘 되고 있다는 글램핑장을 찾게 되었다.(후기를 많이 보는 편)

    바로 가평 메이플트리 글램핑장깔끔한 외관과 텐트 내부까지 마음에 들어서 결정했다. 생각보다 저렴하기도 하다.

    2월 한 달을 일-집-일-집 하며 열심히 살아내고,  여행 당일에 넷이 오순도순 글램핑을 하러 떠났다.


    #Day 1

    글램핑장 체크인 시간에 맞춰가기로 하고,

    각자 점심을 해결한 후 만나서 출발했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아침부터 비가 옴ㅠ ㅠ)

    가는 길에 들린 하나로마트 청평점.

    저녁거리와 간식을 사기 위해

    글램핑장과 가까운 마트에 들렸다.

    바베큐 할 고기와

    음료·간식을 사서 다시 출발 !

     

     가평 메이플트리글램핑 

    *주차장 : 있음 / 사장님께서 안내해주심

     

    표지판을 잘 따라가다 보면 노란색 건물이 나오는데,

    그 앞에 잠시 주차를 하면 된다.

    제일 왼쪽에 위치한 매점에 들어가면

    사장님을 만날 수 있다.

     

    매점 / 화장실과 샤워실 / 주방 이 있는 공용시설

    차액지불(바베큐 및 추가 인원)을 한 후,

    사장님께서 텐트 위치와 주차자리를 안내해주신다.

     

    우리가 예약한 트리동

    주차는 예약한 텐트 옆 공간에 하면 된다.

    공간이 약간 좁아서

    짐부터 꺼낸 후 주차를 했다.

     

    메이플동과 트리동 중

    어느 동으로 할지 고민을 많이 했었다.

    (트리동은 최대 5인 / 메이플동은 7인까지)

     

    4명이서 옹기종기 있기에

    트리동이 좋을 것 같았고,

    뒤로 잣나무숲이 있다고 해서 결정했다.

     

    트리동 내부

    사진으로 본 것과 같이 아늑했다.

    네 명이 지내기에 딱 !

     

    기본 제공 : 4인 침구 및 전기장판 2개(각 침대에 1개씩)

     

    사장님이 직접 오셔서 불을 지펴(?)주신다.

    거의 바로 실내가 훈훈해졌다.

     

    그 사이 짐정리 완료 !

    즉석밥, 커피, 차, 컵라면, 누룽지,

    고구마, 김, 사과, 한라봉, 빵, 등등

    준비왕들 덕분에 캠핑이

    풍족할 수 있었다.

     

    기본적인 조리도구와

    개인 컵을 포함한 식기구,

    가스버너가 준비되어있었다.

    + 개별 냉장고(냉동실 포함)도 있어서

    재료를 넣어두기도 편했다.

     

    꺅 이 장면을 얼마나 고대했던가..!

    가지고 온 짐을 싹 정리하고 나니 우리가 원했던

    캠핑의 모습이 갖춰졌다 :)

    카드게임도 하고 -

    뒹굴뒹굴도 하며 시간을 보내다가

    바람 쐴 겸 밖으로 나가보니 파란하늘이!!!

    하루 종일 비 예보였는데,

    갑자기 날이 좋아져서 신났다.

     

    공용공간쪽에서 바라본 메이플트리 / 왼쪽은 트리동, 오른쪽은 메이플동.

    구름이 걷혀서 너무 좋았다 ! *-*

    날이 좋아진 김에 산책을 하기로 하고

    카페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걸어 나갔다.

     

    어느 카페 앞에서 바라본 풍경..! 너무 멋짐 ㅠ ㅠ

     

    MOAI 라는 카페 앞인데, 조경이 잘 꾸며져있었다.

     

    돌아다니다가 카페가 가고 싶어진 우리는

    나무아래오후 N 에 들어갔다.

    *주차장 : 카페 주차장 있음

     

    나무아래오후 N

    사실 글램핑장 근처 카페에 들리게 된다면

    나무아래오후 를 가보고 싶어서

    따로 지도에 저장해뒀었는데,

    마침 2호점이 바로 근처에 있어서 가게 되었다 :)

     

    음악감상실도 있었다! 귯,,

     

    통창 너머로 보이는 너무 예쁜 하늘♥

     

    중앙에는 베이커리류가 -

     

    이렇게 단체가 사용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다. 

     

    표지판(?)도 모던하고,,

     

    조금 애매한 시간에 가서인지,

    코로나의 영향인지 모르겠지만

    손님은 우리뿐이었다.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예뻤고,

    커피도 맛있었다.

    다만 핫초코를 유리잔에 주셔서 약간 당황 ㅎ..ㅎ

    통창으로 노을지는 것을 감상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배경음악은 유투브로 트시는 것 같다.

    중간에 광고가 나와서

    우리도 직원분도 같이 웃음 ㅋㅋㅋ..

     

    글램핑장으로 돌아가다가 예뻐서 찍은 사진

    비온 뒤라 하늘이 깨끗했고,

    노을이 정말 예뻤다.

     

    저녁먹으러 글램핑장으로 -

    조명이 다했다,,

    사장님께서 바베큐할 화로에

    불을 붙여주시는 동안

    채소와 식기구를 씻어왔다.

    깔끔했던 주방

    *공용시설에 들어가려면

    꼭 마스크 착용을 해야 했다.

    이런 부분까지 잘 관리되고 있어서

    더욱 믿음직(?)했다.

     

    그새 잘 구워지고 있던 고기와 버섯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삼겹살 *-*

     

    김치찌개를 하려다 김치라면으로 종목 변경ㅎ ㅎ,,

    배불리 잘 먹고 설거지까지 한 후

    군고구마를 먹어보고자..!

    사장님께 호일을 빌려서

    고구마를 싼 다음 화로에 넣어두었다.

    고구마를 넣어두고

    몸을 녹이기 위해 텐트로 들어갔다.

    난로와 침대 속 장판 덕분에

    세상 따뜻 *-*

     

    깜짝 케익!

    최근 개인적으로 좋은 일이 있었는데,

    케익과 함께 깜짝 축하를 받게 되었다 ㅠ ㅠ

    감동,,

     

    서울에서부터 들키지 않게

    케익을 숨겨온 것에 놀랐고 고마웠다.

    소중한 친구들♥

     

    케익을 먹으며 태워먹은 군..탄고구마

    놀라고 기뻐하는 중에

    홀로 타고있던 고구마..

    거의 숯이었는데, 그 중 노란부분만 긁어먹었다.

    그래도 꿀맛 ㅎ ㅎ

     

    다 치우고 씻은 후에

    한 침대에 쪼르르 모여 영화를 봤다.

    (빔은 따로 가져와서 설치함)

    어둠 속에서 봐서 더 무서웠던

    살인의 추억

     

    범인이 잡힌 후에 보게 되어서

    너무너무너무 다행이었다.

     

    잠들기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자,

    천장에 빔을 쏴서

    누운 채로 다큐 한 편을 더 보고 잠들었다.

     

    z z Z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