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말엔 숲으로_평창여행 3 (오대산농원식당/육백마지기/이가본때)
    국내여행/강원도 2020. 3. 26. 20:59

     

    주말엔 숲으로_평창여행 2 (밀브릿지 솔직후기)

    주말엔 숲으로_평창여행 1 (이화에월백하고/자양메밀막국수/밀브릿지) 얼마 전에 읽게 된 주말엔 숲으로의 주인공처럼 자연 속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부쩍 더 강해졌다. 아님 주인공의 친구들처럼 주말마다 시..

    jji-story.tistory.com

    △ 위의 포스팅과 이어집니다 -


    실망한 마음을 뒤로하고,

    이화에 월백하고 사장님 추천 맛집이었던

     오대산 농원식당 으로 향했다.

     

    *주차장 : 넓게 있음

    매일 08:00 - 20:00

     

    도착 -

    우리는 산채정식 2인분, 산채비빔밥 2개를 주문했다.

    한 상 가득 *-*

     

    비빔밥도, 정식도 너무 맛있었다.

    모든 나물과 반찬들이 간도 적당하니 정말 맛있었고,

    모두 남김없이 싹싹 해치웠다.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좋았음)

    이번 여행에서 먹는 것만큼은 모두 성공적이라 행복했다. *-*

     

    배불리 먹고  육백마지기 에 가보기로 -

    어제 온 만큼 되돌아(?) 가는 루트긴 하지만

    우리에겐 시간이 많으니 가보기로 했다.

    정상에 도착할 무렵부터 풍력발전기가 보이기 시작했다.

     

    *주차장 : 있음

     

    강원도답게 구불구불하고 경사진 길을

    쭉 따라 올라오게 되는데,

    육백마지기에 거의 도착할 쯤부터는 길이 험난했다.

    울퉁불퉁하고 난리도 아니었음ㅠ ㅠ

    + 길도 헷갈려서 두 번정도 헤맸다.

     

    왼쪽길로 계속 들어오다보면 주차장이 나타난다.

     

    정상답게 바람이 엄청 불었다!

    풍력발전기가 괜히 많은 게 아니었음

     

    날은 좋았지만 미세먼지가 많아서 조금 흐렸다. 그래도 장관,,

     

    꺄 -

     

    꺄 2

    바람이 많이 불어서 쌀쌀했지만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었다!

    눈 쌓였을 때나, 아예 초록초록 할 때도 너무 예쁠 것 같다.

    나중에 또 와야지 *-*

     

    서울로 가기 전에 카페를 들렸다 가기로 했다.

    다행히 가려던 카페가 서울로 가는 길에 딱! 있어서

    바로 출발 -

     

    횡성에 있는  이가본때 라는 카페인데,

    이 카페 또한 이화에 월백하고 사장님의 추천 카페ㅎ.ㅎ

     

    *주차장 : 있음

    목·금·토 12:00 - 20:00

    ·월·화·수  휴무

     

    여기가 맞나? 하면서 들어오다가 발견 ㅎ ㅎ

     

    귀여운 푯말

     

    카페와 사장님 부부가 거주하시는 공간이 붙어있었다.

     

    싹이 나고있는 나무(?)와 이가본때 :)

     

    빈티지는 역시 !

     

    소품 하나하나 너무 귀엽당

     

    귀여워!

     

    나무 모빌(?) / 귀여운 게 너무 많아서 다 찍을 수밖에 *-*

     

    너른 밭들 사이에 있는 이가본때..!

     

    카페 앞쪽으로는 화덕이 있었다 !

     

    여기서 빵을 구우시는 것 같은데, 나중엔 굽는 모습도 보고싶다*-*

     

    나도 나중에 이렇게 살고싶다..(?)

    생활에 맞춰 도구를 배치해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꼭 귀농할 거야..!

     

    카페 내부는 요 그림과 똑같이 생겼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가 거의 6시였어서 빵이... ㅠ ㅠ

    어제 만든 빵(1000원 할인) 3개만 남아있었다.

    사실 빵 맛이 너무 궁금해서 간 곳이라

    이것저것 먹어볼 기대에 부풀어서 찾아갔는데..!

    너무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실패했다.

     

    어제 만든 빵이라도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하고

    빵과 빵찬(잼/버터 등), 음료를 주문했다.

     

    우리가 앉았던 중앙 자리와

     

    요 테이블까지가 좌석 끝 !

     

    구석구석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구경하다보니 나온 우리의 음료와 빵 :)

    오미자민트에이드, 앉은뱅이밀 미숫가루2,

    제주레몬에이드, 시골빵, 빵찬(앙버터/블루베리잼)

     

    직접 농사지으신 앉은뱅이 밀로 만든,

    그것도 화덕에 구운 빵이라 무슨 맛일지 너무 궁금했다.

     

    결론은 대성공 *-*

    달지 않고 심심한 맛이었는데

    빵 속은 부드러웠고,

    겉은 바삭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빵찬과 함께 먹으니 입이 더 행복해졌었음,,

    + 에이드도 막 안 달고 성공적!

     

    나오자마자 흡입해버려서 하나 더 주문했다..!ㅎ ㅎ

    이번엔 금강식빵이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시골빵이 더 맛있었다.

    요 빵도 맛있긴 했지만 특색있었던 건 시골빵!

     

    빵찬으로 주문했던 블루베리잼을 발라먹으니

    너무 꿀맛이라 이것 또한 순삭해버림..

     

    다음엔 꼭 오픈시간에 맞춰와서

    다른 빵들도 도전해봐야겠다 !

     

    카페와 화장실 중간에 있던 공간이었는데, 따뜻해서 담아왔다.

     

     다 먹고 키키 우노를 하다가 집으로 -

    다음에 가족이나 다른 친구들하고도

    다시 와볼 것이다!

    어제의  이화에 월백하고 도 갈 거구.


    이번 여행에서는 오히려 카페에서 보낸 시간이 많았다.

    그리고 모두 내 취향이라 너무 좋았다.

     

    가깝게는 독립해서,

    멀리는 귀농해서 어떻게 살 것인지

    대충 그려보게된 여행이 되었다.

     

    생각보다 이동시간이 좀 많기도 하고

    몸도 안 좋아서 서로 피곤해하긴 했지만 ㅠ.ㅠ

    그래도 나름 좋았던 여행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이 친구들과 계속해서 여행을 함께 떠나고 싶다.

    다음엔(좀 많이 시간이 흐른 뒤에) 동남아나

    바다와 같은 물이 있는 곳으로 떠나기로 약속쓰♥

     

     

    「주말엔 숲으로 in 평창끝 :)

    댓글

Designed by Tistory.